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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탁 대상 사업장
- 산재보험 : 상시 근로자수 300 인 미만(단, 건설업은 200인 미만)
- 고용보험 : 업종에 관계없이 상기 근로자수 100인 미만
위탁 업무의 범위
- 보험관계의 성립, 변경, 소멸신고
- 개산보험료, 추가ㆍ증가개산보험료, 확정보험료 등의 신고와 납부
- 연체금ㆍ가산금ㆍ급여징수금ㆍ부당 이득금, 기타 징수금의 납부
- 고용보험 피보험자의 취득ㆍ상실(이직확인서)신고, 전근신고, 인적사항 변경신고
위탁비용(무료)
- 보험사무조합은 근로복지공단으로부터 지원금을 받아 운영되고 있어, 위탁 사업장에서 부담하셔야 할
   비용은 없습니다.
위탁시 기대효과
- 각종서식을 직접 작성할 필요없이 on-off라인을 통하여 처리함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제고 및 부대비용 절감
- 전문인력을 통하여 신속ㆍ정확한 업무처리를 통한 불이익 감소
- 각종 사업주 및 근로자의 지원 혜택에 대한 정보제공 및 신청절차 상담가능
- 사전 고지를 통하여, 고지서 미수령이나 착오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을 미연에 방지
 
 
 
 
 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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